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아스트로 라키 본명 고향 학교 키 혈액형은?

 

 

이번엔 "아스트로" 라키에 대해서 알아볼까요

이 글은 라키의 본명 고향 및 학교 키 혈액형을 공유하겠습니다. 이 글을 읽어주시면 아스트로 라키 본명 고향 및 학교 키 혈액형을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. 아스트로 라키 본명 고향 및 학교 키 혈액형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.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.

 

 


어릴때 누가 봐도 '저 아ㅇI는 가인가 꿈이구나' 할 정도로 모친가 잘 꾸며주었다고 한답니다. "초등학생" 때도 배기팬츠, 스냅백, 이러한 옷을 입어서 옷을 잘 입는 학생으로 불렸다고 한답니다. 라키는 패션에 대해서 잘 몰랐고 잘 입어야겠다고 추측한 적도 없었지만 모친가 미용쪽 일을 해서 머리부터 발끝까지 항상 아름답게 해주었다고 한답니다.
7살 때부터 공연을 하러 다녔다고 한답니다.

 


초 때 잘 했던 과목은 수학이고 반에서 연달아 이등을 했다고 한답니다. 뮤지컬도 잠깐 했는데 그때 같이 했던 형의 소개로 회사 오디션을 보게 됐고, 초 5학년이던 10년 6월부터 연습생 생활을 시작해 멤버 중에선 제일로 어린 나이에 시작했다고 한답니다.
우리나라 1대 빌리를 뽑는 뮤지컬 [빌리 엘리어트] 오디션에 참가하였고 소년, 무대를 꿈꾸다 최후 빌리 엘리어트 정선을 앞두고 판타지오에 합격해 가인 연습생의 길을 "선택"했습니다. 

 


초 1학년부터 중 1학년까지 태권도 선수생활을 하고, 태권도 검은띠 4단으로 라이트급 경상남도 대표를 하며 금메달을 수상했습니다. 2016 "KBS" 가요대축제 레드카펫에서 뜬금없는 사회자 의 송파에 발차기를 한 적이 있답니다. 360도 발차기와 이를 응용한 춤도 가끔 선보였습니다.

 


중 1학년일 때 학교 축제에서, 따로 하는 중3학년 무대에서 이례적으로 독무대를 했다고 한답니다. 남중이라 독무라고 해서 웃었지만, 워낙 뛰어난 무대에 숙연해졌다고 한답니다.

 


어릴 때 태권도, 피아노, 댄스 학원을 더불어 다닌 걸로 진료되는데 태권도는 도대표를 하고 피아노는 콩쿨 대상을 타는 등 각각의 재능과 성취도 상당해서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이네요.

 

 

가인로서 래퍼와 댄서로서 활동하는데 좋은 밑바탕이 되어, 태권도는 강단있는 자세와 원기 외에도, 힘찬 기합소리를 내는 훈련 덕택에 큰소리로 외칠 수 있다고 했는데 ㅇI것이 성량에, 댄스는 댄서와 안무가의 자질에, 피아노는 가인와 작곡의 뮤직적인 감각에 크게 기여했을 것으로 보이네요. 
월화수는 진주에서 지내고 목금토는 차를 타고 올라와 일요일에 내려가는 생활을 중 2학년 때까지 했다고 한답니다.


함께보면 좋은글

→ 무료코인 아하 20만원 수익인증 (출석체크만 함)

 

무료코인 아하토큰 수익인증 추천인P3AJ8A

무료코인 아하토큰 아무노력없이 얻는방법과 수익인증에 대해 소개코자합니다. 이번기회 놓치면 다시 또 어려울 수 있습니다. (지금 고점인데, 다시 조정예상) 현재 아하 코인이 업비트 거래소

iron1ho.tistory.com